전화상담

전국어디서나

1577-8719

bizmeka 콜센터ASP

 bizmeka_04.jpg

 

콜센터ASP 란?

kt와 국내 최고의 컨택센터 솔루션 업체들이 제공하는 ASP 형태의 고객맞춤형 서비스입니다.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서비스를 원하는 기간/수량 만큼 임대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특장점

- 국내 1위 콜센터 ASP 서비스 : 국내 100여 개 (40개 공공기관, 40개 병원, 30개 일반 기업) 고객이 사용하는 검증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구축형 보다 가격이 저렴함 : 구축이 필요 없어 초기 구축 비용, 유지보수비, 시스템 대체 비용이 절감됩니다.

- 콜센터 도입 시 적은 리스크 : 정확한 상담 석수의 예측이 불가한 경우, 사용한 만큼만 비용을 지불하여 리스크 부담이 없습니다.

- 빠른 구축 시간 : 한달 이내 구축이 가능하기 때문에 도입에 드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유지보수 걱정 없는 서비스 : 보안, 시스템 관리, 인원, A/S 등에서 국내 최대, 최장의 콜센터 ASP 서비스 노하우를 갖고 있습니다.

 

추천사업장

01. 콜센터 사용 규모를 파악하기 어려운 기업

02. 콜센터 구축이나 교체가 부담스러운 기업

03. 콜센터 구축 후 사내담당자가 부족한 기업

 

같이쓰면 좋은상품

olleh bizmeka 그룹웨어
중소ㆍ중견기업을 위한
강력한 협업ㆍ소통 솔루션

kt biz 크로샷
SMS, MMS, 설문ARS, 팩스
통합 메시징 서비스

화상회의
원격지 간의 영상, 음성 회의 등
첨단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상세정보

1. 주요 기능 안내

구분 내용
IVR(ARS) 자동 음성 송출 : 업무시간, 휴일, 기념일 등 시간대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콜백 : 전화번호 저장 후 나중에 전화를 걸어서 통화하는 기능입니다.
대기중 음악, 대기 인원 송출
IP-교환기 전화 걸기/받기, 호전환, 당겨받기, 3자 통화, 협의 통화, 통화 대기
전화 관리 고객정보 스크린 팝업 : 고객 전화번호 정보가 상담원 화면에 자동 송출되는 기능입니다.
호 분배 : ACD, 콜센터 상담원 자동 호 분배가 지원됩니다.
통계 상담원별, 그룹별, 전체 콜별, 콜센터 70여 개의 기본 통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모니터링 콜센터 전체 현황, 그룹 현황, 상담원별 현황, 개인 전광판 기능이 지원됩니다.
녹취 원본성 입증 특허를 받은 솔루션서버 Side 녹취 방식을 활용한 이중화 구성으로 암호화된 파일을 별도의 프로그램을 통해 청취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 업무프로그램 연동 API과 샘플 프로그램, 매뉴얼이 제공됩니다.

 

 

서비스요금
구분 서비스유형 청약규모 계약기간 비고
단기 1년 2년 3년
ASP
기본서비스
필수 10석 미만 286,000원
(부가세 포함)
242,000원
(부가세 포함)
231,000원
(부가세 포함)
220,000원
(부가세 포함)
1석당 비용
10석 이상 264,000원
(부가세 포함)
220,000원
(부가세 포함)
209,000원
(부가세 포함)
198,000원
(부가세 포함)
30석 이상 242,000원
(부가세 포함)
198,000원
(부가세 포함)
187,000원
(부가세 포함)
176,000원
(부가세 포함)
50석 이상 209,000원
(부가세 포함)
165,000원
(부가세 포함)
154,000원
(부가세 포함)
143,000원
(부가세 포함)
100석 이상 176,000원
(부가세 포함)
132,000원
(부가세 포함)
121,000원
(부가세 포함)
110,000원
(부가세 포함)
녹취 선택 단일 1석 당22,000원(부가세 포함) -
추가회선 선택 단일 1회선 당22,000원(부가세 포함) ARS 아웃바운드회선
상담사 선택 단일 별도 협정 가격 -
상면(장소) 선택 단일
네트워크 비용 필수 1석*78K 별도 견적 가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