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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어디서나1588-1331
24시간 걱정 없는 우리 집! 언제 어디서나 가정이나 소규모 사무실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서비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kt텔레캅 긴급출동 서비스
제조사 | LG 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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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상도 | 1280 X 720 (HD급) |
카메라 회전 | Pan: 345°, Tilt 105° |
카메라 화소 | 100만 화소 |
무선 네트워크 규격 | IEEE 802.11 a/b/g/n |
구분 | 무약정 | 1년약정 | 2년약정 | 3년약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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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대 (기본) | 8,800원 | 6,600원 | 5,500원 | 4,400원 |
프로모션 (기가인터넷 (1GB/500Mbps) 신규/전환시, 동월 내 홈캠 서비스료 3년 약정 고객) (2016.7.4 ~ 12.31) |
8,800원 | 6,600원 | 5,500원 | 2,200원 |
2~5대 (복수단말) | 4,400원 | 3,300원 | 2,750원 | 2,200원 |
개통/이전 설치비 | 11,000원 | 무료 |
* 벽면 설치(선택) 요청 시 대당 40,000원 추가 요금이 발생됩니다.
* 추가 단말은 동일 회선에 한해 제공됩니다.
단말대금
구분 | 무약정 | 1년약정 | 2년약정 | 3년약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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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말 대금 안내 | 176,000원 | 16,500원 | 8,250원 | 5,500원 |
프로모션 (서비스료 3년 약정 및 단말대금 36개월 할부 신규 가입 고객) 2016.11.10 ~ 2016.12.31) |
176,000원 | 16,500원 | 8,250원 | 3,300원 |
* 상품 해지시 ‘단말대금’ 추가 2,200원 할인 혜택은 종료되나, 본 프로모션에 대한 할인반환금 없음
* 기가 인터넷 동월내 신규/전환시 서비스 요금(2,200원) 할인 프로모션 (2016.7.4 ~ 2016.12.31) 및 동일 인터넷 회선에 연결된 추가 단말 (2~5대) 서비스 요금 할인 혜택과 중복 가능
설치비 면제
· 3년 약정 가입 시 개통 설치비를 면제합니다.
· 인터넷, WiFi홈, GiGA WiFi Home과 동시 개통 시에는 개통 설치비를 면제합니다.
· 3년 이내 기가 IoT 홈캠 서비스 해지 시 면제 받은 개통 설치비를 반환해야 합니다. 기타 프로모션에 따른 개통 설치비 면제가 가능합니다.
할인액 반환
· 서비스 해지 규정을 제외하고 고객 측의 사유로 최초 가입 시 약정한 계약 기간 중에 해지를 하는 때에는 고객은 하기 산식에 따른 할인액 반환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할인액 반환금 산식 = 이용월수 X (서비스 요금(월) - 약정요금(월))
· 할인액 반환금 산식에 적용하는 서비스 요금은 고객의 실제 이용 기간이 1년 이상 2년 미만은 1년 약정 요금, 3년 미만은 2년 약정 요금적용 또한 잔여 ‘홈캠’ 할부 대금에 대해 일시 납입하여야 하며 대금이 완납될 경우, 단말의 소유권은 고객에게 귀속됩니다.
· 안드로이드 4.0이상 및 아이폰(iOS 8.0이상)의 LTE 스마트폰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불가 단말: 3G 스마트폰, Pad, PC, 태블릿PC 및 갤럭시 골든 등의 단말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홈캠서비스를 약정기간 내 해지한 경우, 사용기간에 따라 하기 계산식에 따라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 [할인액 반환금 계산식 = 이용월수 X (서비스 요금(월) - 약정요금(월)]
· 상품 해지 시, 홈캠단말의 잔여 할부 대금에 대해 일시 납입하여야 하며 대금이 완납될 경우, 단말의 소유권은 고객에게 귀속됩니다.
· 홈캠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상업용인 경우 음성녹음/청취 기능이 제한됩니다.
· 단말 AS는 LG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제공됩니다. (단, 고객 과실이 아닐 경우 1년간 무상)
· 텔레캅 출동 서비스는 필수(기본) 서비스이며, 이를 위해 텔레캅에 관련 정보(이름, 주소, 연락처 등)을 제공해야 홈캠 서비스 가입이 이루어집니다.
· 텔레캅 출동지역이 아닌 경우, 출동 서비스는 제공 불가하며, 별도의 요금 할인은 없습니다.
· 홈캠은 가정용/상업용으로 나뉘며 상업용의 경우 음향 관련 사항 기능이 제거되어야 합니다. 가정용을 공공장소에서 사용시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될 수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별도 제공되는 스티커(CCTV 동작 안내 및 관리자 연락처 등)를 부착해야 합니다.
· 모회선의 인터넷회선의 상태에 따라 홈캠의 서비스 상태가 결정됩니다.
· 홈캠은 서비스 사용을 위해, olleh.com ID를 필요로 합니다. ID가 없으신 분들은 olleh.com 홈페이지 또는 홈캠App에서 올레 ID를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홈캠 서비스는 KT 인터넷 가입자 및 타사 인터넷 고객도 이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단말 AS 및 단순 변심 반품불가 정책 안내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