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전국어디서나1588-1331
3인~20인 규모의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콜센터 솔루션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효율적인 고객응대, 기업이미지 제고, 마케팅, 고객서비스 등 고객과의 전화상담을 위한 최적화된 솔루션 입니다.
- 안정된 기업형 서비스 : 국내 200여 기업 및 관공서에서 사용하는 검증된 솔루션으로 이미 많은 콜센터에서 사용중인 제품 입니다.
- 다양한 정보 제공 : 실시간 콜 통계, 실시간 전광판, 70여 가지의 리포트 등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가 제공됩니다.
- 효율적 상담업무 지원 : 고객정보 팝업, 전화걸기 (클릭투다이얼), 상태변경 등이 제공됩니다.
01. 효율적인 전화 업무가 필요한 중소기업
02. 상품 홍보 등 외부상담이 필요한 중소기업
03. 진료안내, 예약/확인 등이 필요한 중소기업
1. 주요 기능 안내
구분 | 내용 |
---|---|
관리자 기능 | · 콜센터 운영관리를 위한 Web기반의 사용자 환경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상담원 기능 | · 상담원 상태 변경 · 호 제어 : 걸기/받기/보류/끊기/넘겨주기 · 스크린 팝업 발신번호 선택 · 고객 대기자 표시 |
콜백 기능 | · 상담원과 통화 할 수 없을 때 고객의 전화 번호를 입력 받은 후, 통화량이 적은 시간에 상담원이 확인하여 Happy Call 을 하도록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
녹취 기능 | · 상담원 통화내용 녹취, 검색, 청취, 실시간 청취, 평가관리 기능이 지원됩니다. - 1시간(3.6MB) * 8시간 통화 * 20명 * 180일 = 103GB - 1TB = 60개월 저장 가능 |
전광판 기능 | · 콜센터의 당일 콜 현황을 대형 스크린에 표시하는 기능입니다. |
서비스구분 | 서비스유형 | 청약규모 | 계약기간별 좌석당 요금 | |||
---|---|---|---|---|---|---|
무약정 | 1년 - 5% 할인 | 2년 - 10% 할인 | 3년 - 15% 할인 | |||
기본서비스 | 필수 | 2석~9석 | 월 126,500원 (부가세 포함) |
월 120,175원 (부가세 포함) |
월 113,850원 (부가세 포함) |
월 107,525원 (부가세 포함) |
10석~19석 | 월 121,000원 (부가세 포함) |
월 114,950원 (부가세 포함) |
월 108,900원 (부가세 포함) |
월 102,850원 (부가세 포함) |
||
20석 이상 | 월 115,500원 (부가세 포함) |
월 109,725원 (부가세 포함) |
월 103,950원 (부가세 포함) |
월 98,175원 (부가세 포함) |
||
설치비 | 필수 | 1회성 | 330,000원(부가세 포함) | |||
콜박스 서버 | 선택 | 1회성 | 1,650,000원(부가세 포함) | |||
IVR 안내멘트 위탁 녹음 |
선택 | 1회성 | 성우 녹음 위탁(발생 건별) : 220,000원(부가세 포함) | |||
녹취용 저장장치 (NAS?1TB * 2EA RAID) |
선택 | 1회성 | 1대 당660,000원(부가세 포함) | |||
상담원용 헤드셋 | 선택 | 1회성 | 1개 당99,000원(부가세 포함) | |||
헤드셋증폭기 | 선택 | 1회성 | 1개 당165,000원(부가세 포함) | |||
커스터마이징, 추가개발 |
선택 | 단일 | 별도 협정 가격 (협력사 직접 청구) |
※ 단, 5석 이상부터는 CallBox가 아닌 서버급 장비에 설치 되어, 서버를 반드시 구매하셔야 합니다.
· 콜센터Lite 서비스는 인터넷 기반의 환경에서 운영됩니다.
· 따라서 기업 내 PC, 네트워크, 인터넷 회선 등 인프라 환경이 정상 동작하여야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