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전국어디서나1577-8719
결재, 업무일지, 사내공지, 공문의 대량발송, 데이터의 보관과 문서 검색 등 업무에 필요한 고품질의 그룹웨어를 간단한 신청에 의해 개통 할 수 있는 필수 서비스입니다.
- 편리한 사용 : 유일한 MS Exchange 기반의 강력한 웹 메일 기능을 지원합니다. (서비스형) 24시간 전문인력이 관리합니다.
- 정기적인 업그레이드 : 고객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매월 1회 업그레이드를 실시합니다.
- 검증된 운용 노하우 : 10여 년간, 7천 개 기업의 15만여 사용자가 기술과 성능을 검증했습니다.
01. 본/지사간 원활한 소통이 요구되는 기업
02. 경제적 정보관리 솔루션을 원하는 기업
03. 전산 인력이 없어 관련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
1. 협업을 위한 기능
서비스 종류 | 내용 |
---|---|
업무포탈 | 사용자의 업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정보를 요약하여 보여주며, 그룹웨어의 다양한 기능을 통합하여 줍니다. |
전자우편 | MS-Exchange Sever를 탑재, 아웃룩 호환은 물론 안정성 높은 기업용 메일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일정관리 | 사용자의 일정을 개인/부서/회사/특정 그룹으로 구분하여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업무관리 | 진행중인 업무의 추진 이력을 기록하고 열람할 수 있습니다. |
자원관리 | 회의실, 영업차량 등 회사 공용 자원의 효과적인 운영과 관리기능이 제공됩니다. |
웹디스크 | 대용량 파일을 간편하게 저장하고 안전하게 공유하는 기능가 제공됩니다. |
프로젝트관리 | 기업의 효과적인 사업관리를 위한 쉽고 편한 프로젝트관리 기능이 제공됩니다. |
근태관리 | 기업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근태옵션이 제공됩니다. |
2. 소통을 위한 기능
서비스 종류 | 내용 |
---|---|
전자결재 | 다양한 결재 프로세스를 지원하며 기업에서 직접 결재양식을 만들 수 있는 결재양식 편집기가 기본 탑재되어 있습니다. |
게시판 | 게시판마다 접근권한 설정이 가능하며, 익명게시, 양식게시, 포토게시 등 다양한 게시방식을 제공하여 기업정보의 안전하고 세분화된 관리가 가능합니다. |
전자설문 | 다양한 설문 유형을 제공하여 신속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지원합니다. |
주소록 | 주소록 기능은 물론 고객 접촉에 따른 메모기록과 파일첨부기능이 제공됩니다. |
메신저 | 조직도 및 그룹웨어의 핵심기능과 연동되는 기업용 메신저가 제공됩니다. |
SNS | 다목적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기업용 소셜네트워크 기능입니다. |
모바일 오피스 | 그룹웨어의 핵심기능을 제공하는 모바일 서비스로 단절 없는 지속적인 업무환경이 제공됩니다. |
메시지콜 | 조직도, 주소록과 연동되며 SMS, LMS, PMS 등 다양한 방식의 메시지 전송기능이 제공됩니다. |
3. bizmeka 그룹웨어 체험하기
- 무료로 제공하는 데모 버전을 먼저 사용해 보시고,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체험하기]
구분 | 내용 | 비고 | |
---|---|---|---|
서비스 이용요금 | - 1 사용자 당 월 7,700원(부가세 포함) | 최소 5ID 부터 청약 가능합니다. | |
제공 용량 | 기본 서비스 | - 메일 1GB - 공용문서함 500MB |
- |
추가 서비스 | - 용량추가 서비스 2GB : 월 9,900원(부가세 포함) | ||
부가 서비스 | - 다국어 서비스 (1사용자/2,000원/월) - 기업용SNS+모바일APP 서비스 (1사용자/1,000원/월) - 전자결재, 게시판 백업 서비스 (DVD 1장/100,000원) | - |
구분 | 내용 | |
---|---|---|
계약기간 할인 | 1년 - 5% 할인 적용 | 7,315원(부가세 포함) |
2년 - 10% 할인 적용 | 6,930원(부가세 포함) | |
3년 - 15% 할인 적용 | 6,545원(부가세 포함) | |
QOOK인터넷 패키지 | 인터넷 접속료 10% 할인 (QOOK인터넷+그룹웨어 신청 시) |
Q. [bizmeka 그룹웨어][olleh bizmeka 그룹웨어] 주소가 잘못되어 요금고지서가 오지 않았습니다. 요금고지서를 다시 받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A. 비즈메카 고객센터(1588-0114)번으로 연락주시면 명세서와 영수증 재발행처리 해드리고 있으며,명세서주소 변경도 가능합니다. |
Q. [bizmeka 그룹웨어][olleh bizmeka 그룹웨어] 서비스 해지신청은 어떻게하나요? |
A. 해지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해지신청자 신분증 사본(뒷자리 마스킹)을 고객센터 팩스(02-2074-8581)로 발송후 고객센터(080-2580-007)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
Q. [bizmeka 그룹웨어][olleh bizmeka 그룹웨어] Bizmeka상품 해지신청을 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해지서류를 콜센터로 접수해주시면 처리가 가능하지만 각 서비스마다 해지절차가 다를수 있으므로 먼저 콜센터(1588-0114)로 문의바랍니다. |
· 그룹웨어 로그인 페이지에 처음 접속하거나, 인증서 파일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반드시 PC에 ActiveX를 설치해야 합니다.
· 그룹웨어를 처음 도입하는 고객을 위한 세팅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매월 둘째주 수요일 관리자 교육이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