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전국어디서나

1577-8719

olleh bizmeka 365 esd

 bizmeka_03.jpg

 

olleh bizmeka 365 esd 란?

최신 MS오피스 제품(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을 초기 구매비용과 약정없이 월정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서비스특장점

- 초기비용 제로 : 소프트웨어 구입 비용 없이 직원 1인당 월 8,900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멀티 디바이스 사용 : 직원 1인당 디바이스의 종류에 관계없이 10대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가 추가비용 없이 가능합니다.

 

추천사업장

01. Office 구입비용이 부담인 기업

02. 직원이 여러 대의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기업

03. Office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기업

 

같이쓰면 좋은상품

olleh bizmeka 그룹웨어
중소ㆍ중견기업을 위한
강력한 협업ㆍ소통 솔루션

kt biz 인터넷전화 centrex
구내교환기 없이 간편하게
통신환경을 업그레이드하는 서비스

kt biz say
클릭투콜 통화, 메시지, 팩스 등
PC,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상세정보

1. 서비스 종류

구분 내용
월정액 오피스(오피스365 Business) 워드/엑셀/파워포인트/아웃룩/원노트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메일(Exchange Online) Kiosk 유저당 1GB 메일, 개인일정/주소록 관리, 일정공유 기능이 제공됩니다.
Plan1 유저당 50GB 메일, 개인일정/주소록 관리, 일정공유 기능이 제공됩니다.
메신저(Skype) Plan1 메신저, 1:1 음성/화상통화 기능이 제공됩니다.
Plan2 메신저, 다자간 음성/화상통화, 온라인 화상회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서비스요금
구분 이용 요금
월정액 오피스 (오피스365 Business) 9,790원(부가세 포함)
메일 Kiosk (Exchange Online) 2,420원(부가세 포함)
메일 Plan1 (Exchange Online) 4,840원(부가세 포함)
메신저 Plan1 (Skype) 2,420원(부가세 포함)
메신저 Plan2 (Skype) 6,655원(부가세 포함)

 

패키지 이용요금
구분 이용 요금 구분
Business Essential 메일(Exchange Online) + 메신저(Skype) 6,050원(부가세 포함)
Business Premium 월정액 오피스(오피스365 Business) + 메일(Exchange Online) + 메신저(Skype) 14,850원(부가세 포함)

 

꼭 알아두세요!

· ID당 10대의 디바이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ID 공유는 불가하므로 반드시 1인 1 ID를 사용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