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전국어디서나1588-1331
최신 MS오피스 제품(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등)을 초기 구매비용과 약정없이 월정액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초기비용 제로 : 소프트웨어 구입 비용 없이 직원 1인당 월 8,900원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멀티 디바이스 사용 : 직원 1인당 디바이스의 종류에 관계없이 10대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가 추가비용 없이 가능합니다.
01. Office 구입비용이 부담인 기업
02. 직원이 여러 대의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기업
03. Office 업그레이드를 원하는 기업
1. 서비스 종류
구분 | 내용 | |
---|---|---|
월정액 오피스(오피스365 Business) | 워드/엑셀/파워포인트/아웃룩/원노트 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 |
메일(Exchange Online) | Kiosk | 유저당 1GB 메일, 개인일정/주소록 관리, 일정공유 기능이 제공됩니다. |
Plan1 | 유저당 50GB 메일, 개인일정/주소록 관리, 일정공유 기능이 제공됩니다. | |
메신저(Skype) | Plan1 | 메신저, 1:1 음성/화상통화 기능이 제공됩니다. |
Plan2 | 메신저, 다자간 음성/화상통화, 온라인 화상회의 기능이 제공됩니다. |
구분 | 이용 요금 |
---|---|
월정액 오피스 (오피스365 Business) | 월 9,790원(부가세 포함) |
메일 Kiosk (Exchange Online) | 월 2,420원(부가세 포함) |
메일 Plan1 (Exchange Online) | 월 4,840원(부가세 포함) |
메신저 Plan1 (Skype) | 월 2,420원(부가세 포함) |
메신저 Plan2 (Skype) | 월 6,655원(부가세 포함) |
구분 | 이용 요금 | 구분 |
---|---|---|
Business Essential | 메일(Exchange Online) + 메신저(Skype) | 월 6,050원(부가세 포함) |
Business Premium | 월정액 오피스(오피스365 Business) + 메일(Exchange Online) + 메신저(Skype) | 월 14,850원(부가세 포함) |
· ID당 10대의 디바이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ID 공유는 불가하므로 반드시 1인 1 ID를 사용하여야 합니다.